엔에이치엔커머스

엔에이치엔커머스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72
전화 : 1688-7662

ⓒ NHN COMMERCE: Corp.
All Rights Reserved.

언론보도

홈 PRcenter 언론보도
엔에이치엔커머스의 최신 보도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3/09/20 NHN커머스, '샵바이 프리미엄' 솔루션으로 '보이스캐디' 리뉴얼 전면 지원

    국내 대표 IT 전문 골프 브랜드 보이스캐디, 샵바이 프리미엄 도입

    한국·미국·일본 쇼핑몰 통합 관리 시스템 구축...30만 고객 데이터 한 곳

     

    [NHN 커머스, 2023-09-20] 엔에이치엔커머스(대표 이윤식, 이하 NHN커머스)가 국내 골프 거리측정기 브랜드 ‘보이스캐디(대표이사 김준오)’의 쇼핑몰 리뉴얼 과정에 자사 쇼핑몰 구축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공급했다고 20일 밝혔다.

     

    보이스캐디는 국내 대표IT 전문 골프 브랜드로, 거리측정기를 시작으로 스윙 분석 장비, 연습 시뮬레이터 등을 선보이며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해외 수출액 1,000만 달러를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NHN커머스가 제공하는 샵바이 프리미엄은 중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쇼핑몰 구축 솔루션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솔루션 산업에서 대두되고 있는 최신 IT 기술인 ‘마크(MACH)’를 접목해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MACH : Microservices based(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 API-first(API 중심 디자인), Cloud-native SaaS(클라우드 네이티브 SaaS), Headless(헤드리스))

     

    기업 고객은 원하는 기능을 조합해 요구 사항을 100% 반영한 맞춤형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으며, 출시 이후에도 오픈 API를 활용해 자유로운 비즈니스 확장이 가능하다.

     

    NHN커머스는 샵바이 프리미엄 솔루션을 통해 이번 보이스캐디 자사몰 리뉴얼을 성공적으로 지원했다.

     

    한국, 미국, 일본 등 국가별로 흩어져 있던 30만명의 글로벌 고객 데이터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도록 통합 관리 시스템을 구축, 효과적인 고객 관리(CRM) 및 자사몰 운영을 가능케 했다. 고객 또한 한 번의 회원가입만으로도 한국·미국·일본 쇼핑몰을 넘나드는 자유로운 쇼핑 경험이 가능해졌다.

     

    실시간 주문 알림을 더욱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는 웹훅(Webhook) 연동도 함께 진행됐다. 특히 보이스캐디 일본몰의 경우 ‘샵바이 재팬’에서 제공하는 오픈 API를 활용해 최적화된 현지화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보이스캐디 측은 “글로벌 골프 IT 브랜드로서 한 층 더 나아가기 위해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등 글로벌 홈페이지도 함께 리뉴얼 하였다"며 "보이스캐디 통합 관리 시스템을 통해 더욱 전략적인 브랜딩과 고객관리(CRM)를 진행 할 것”고 전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샵바이 프리미엄의 마크(MACH) 기술은 각 쇼핑몰의 특성에 맞춰 맞춤형 리뉴얼을 진행할 수 있어 편리함과 신속성 면에서 많은 기업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NHN커머스는 주요 고객사를 넓혀가며 커머스 사업 외연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커머스는 1인 기업에 최적화된 ‘샵바이 베이직’, 중소형 이커머스 대상 ‘샵바이 프로’, 중대형 기업을 위한 ‘샵바이 프리미엄’ 등 각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 확장형 이커머스 플랫폼 ‘샵바이’ 라인업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소니스토어’, ‘아프리카TV’, ‘KT 케이딜’ 등이 ‘샵바이’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대원미디어’, ‘BR코리아’를 시작으로 다양한 중대형 D2C 쇼핑몰과의 협업이 예정되어 있다. 

  • 2023/07/31 NHN커머스, KT 케이딜에 ‘샵바이 프리미엄’ 제공

    문자 커머스 플랫폼 케이딜, ‘샵바이’ 통해 안정적인 커머스 환경 구축

    기존 시스템은 유지하면서 ‘샵바이’ API 연동…보안과 안정성 한 번에

     

    [NHN 커머스, 2023-07-31] 엔에이치엔커머스(대표 이윤식, 이하 NHN커머스)가 KT(대표 구현모)의 문자 커머스 플랫폼 ‘케이딜(K-Deal)’의 리뉴얼 과정에 자사 쇼핑몰 구축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공급했다고 31일 밝혔다.

     

    케이딜은 KT가 보유한 통신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특성과 소비패턴, 관심사 등의 빅데이터를 AI로 분석해 개인별 최적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문자 커머스 플랫폼이다. 200만 명에 달하는 대규모 트래픽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안정적인 메시지 발송 환경을 구축하고자 샵바이 프리미엄을 도입해 이번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

     

    NHN커머스가 제공하는 샵바이 프리미엄은 중대형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쇼핑몰 구축 솔루션으로, 글로벌 이커머스 솔루션 산업에서 대두되고 있는 최신 IT 기술인 ‘마크(MACH)’를 접목해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과 안정적인 서버 운영을 지원하는 점이 특징이다.

    (*MACH : Microservices based(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 API-first(API 중심 디자인), Cloud-native SaaS(클라우드 네이티브 SaaS), Headless(헤드리스))

     

    기업 고객은 원하는 기능을 조합해 요구 사항을 100% 반영한 맞춤형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으며, 출시 이후에도 오픈 API를 활용해 필요한 부분만 빠르게 수정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NHN커머스는 이번 케이딜 리뉴얼 과정에 ▲문자 발송 ▲선물하기 ▲입점사 관리 ▲상품 검색 ▲쿠폰/적립금 관리 등 샵바이 프리미엄 내 다양한 API를 공급해 효과적인 문자 커머스 구현을 지원했다. 이로써 케이딜은 시즌 이벤트나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시 대규모 트래픽이 사이트에 동시접속 하더라도 무리 없는 안정적 시스템 환경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KT 케이딜 서비스 관계자는 “기존 이용 중인 주요 시스템들을 유지하면서 외부 API 연동을 통한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솔루션은 ‘샵바이 프리미엄’이 유일했다”며, “보안과 안정성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이번 솔루션 도입에 크게 만족하고 있다”고 전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샵바이 프리미엄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적극 활용한 케이스”라며, “앞으로도 NHN커머스는 더 편리한 쇼핑몰 운영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사와 적극 협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커머스는 소규모 비즈니스 대상 ‘샵바이 베이직’, 중대형 기업을 위한 ‘샵바이 프리미엄’, 사용자 중심의 IT 기술을 접목한 ‘샵바이 프로’를 출시하며 각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 확장형 이커머스 플랫폼 ‘샵바이’ 라인업을 구축했다.

     

    ‘소니스토어’, ‘아프리카TV’, ‘보이스캐디’ 등이 ‘샵바이’를 통해 제작되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케이딜’을 시작으로 ‘대원미디어’, ‘아가방’, ‘에스제이듀코’ 등의 중대형 D2C 쇼핑몰과 ‘펫박스’, ‘캠핏’, ‘마미톡’ 등 다양한 앱 서비스와의 협업이 예정되어 있다. 

  • 2023/07/05 NHN커머스, SAP코리아-GS ITM과 함께 이커머스 통합 플랫폼 구축 세미나 개최

    3사 솔루션 사례 소개…서비스 시연 통해 온라인 몰에서 발생하는 이슈 해결책 제시

    NHN커머스, 다양한 고객사 의견 반영해 샵바이 서비스 지속 고도화 약속

     

    [NHN 커머스, 2023-07-05] 엔에이치엔커머스(대표 이윤식, 이하 NHN커머스)는 SAP코리아, GS ITM(지에스아이티엠)과 함께 이커머스 기업을 위한 원스톱 통합 플랫폼 구축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NHN커머스는 지난 해 웨비나 개최에 이어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생산업체 SAP의 한국 지사 SAP코리아, B2B 플랫폼 기업 GS ITM과 협업해 세미나를 진행했다. 통합 이커머스 플랫폼 구축에 어려움을 느끼는 기업들과 직접 소통하고자 지난달 29일 대면으로 행사를 개최했다.

     

    총 3개의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이커머스 진출 시 발생하는 이슈 등을 공유하고 3사의 솔루션 적용 사례를 통해 안정적인 비즈니스를 구현할 수 있는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했다.

                                                                                                                  

    첫번째 세션에서는 NHN커머스 윤성준 엔터프라이즈파트장이 중대형 기업을 위한 이커머스 플랫폼인 샵바이 프리미엄(shop by premium)에 대해 소개했다. 윤성준 파트장은 샵바이 솔루션 소개 및 시연을 통해 대형 온라인몰 운영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진단하고 해결책을 제시했다. 또한 샵바이 프리미엄 이용 시 활용할 수 있는 전용 페이 솔루션 ‘마이페이’의 하반기 출시 계획도 밝혔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GS ITM유희경 이사가 이커머스 비즈니스 플랫폼과 SAP S/4HANA의 연계를 통한 쇼핑몰 운영 관련 발표를 진행했다. 주문, 물류, 배송, 정산 등 쇼핑몰 통합 관리 플랫폼인 ‘유스트라 비즈플러스(U.STRA BizPlus)’를 중심으로 효율적인 쇼핑몰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특히 NHN커머스의 샵바이, SAP의 클라우드 기반 ERP 솔루션 ‘S/4HANA’과 연계해 성공적인 시스템을 구축한 실제 고객 사례를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SAP코리아 박성준 영업대표가 이커머스 기업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지원하는 통합 오퍼링 패키지에 대해 소개했다. 세미나 참석 기업에게 제공된 오퍼링 패키지는 이커머스 기업 운영 프로세스 전반에 대한 진단부터 적절한 서비스 제안 및 도입까지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각 기업의 목표에 맞는 솔루션을 제시한다.

     

    이 날 세미나에는 에이블씨엔씨, DFD그룹, 에스제이그룹, 메디앙스 등 약 40여개의 기업들이 참가해 샵바이 솔루션 도입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더불어 NHN커머스는 세미나에 참여한 모든 기업에게 쇼핑몰 신규 구축 시 활용할 수 있는 100만원 상당의 운영 혜택을, GS ITM은 ERP 도입을 위한 무료 컨설팅을 제공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플랫폼사들에 대한 고객사 의견을 가감없이 듣고 온라인 몰이 가진 미래 과제들을 깊이 있게 논의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고객사의 의견을 반영해 추후 샵바이 서비스 고도화에 적용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 2023/05/10 NHN커머스, ‘샵바이’ 그랜드 오픈…기술 차별화로 D2C시장 정조준

    NHN커머스, ‘샵바이’ 그랜드 오픈…기술 차별화로 D2C시장 정조준

    운영사별 수요 맞춤형 D2C 쇼핑몰 개발 가능…단기간 내 대형 마켓플레이스 쇼핑몰 구축도 

    차별화된 MACH 기술 적용으로 D2C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급부상

    NHN커머스, 이용자 맞춤형 쇼핑몰 구축 위해 300여개 앱 추가 제공 계획

     

    [NHN 커머스, 2023-05-10] 엔에이치엔커머스(대표 이윤식, 이하 NHN커머스)가 대표 쇼핑몰 구축 솔루션 ‘샵바이(shop by) 그랜드 오픈을 통해 D2C(Direct to Customer) 이커머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NHN커머스는 1인 기업 대상 ‘샵바이 베이직’, 중대형 기업을 위한 ‘샵바이 프리미엄’, 사용자 중심의 IT 기술을 접목한 ‘샵바이 프로’ 등 각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 확장형 이커머스 플랫폼 ‘샵바이’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소니스토어’, ‘SK티딜’, ‘아프리카TV’, ‘보이스캐디’ 등이 샵바이 솔루션을 통해 자사 쇼핑몰을 구축했으며, 하반기에도 ‘KT딜’, ‘대원미디어’ 등 다양한 중대형 D2C 쇼핑몰 오픈이 예정되어 있다. 

     

    NHN커머스는 최근 샵바이 그랜드 오픈으로 새로운 기능을 탑재함과 더불어 차별화된 기술과 인터페이스로 D2C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자리잡았다. 

     

    이번 샵바이 그랜드 오픈으로 이용자들은 ▲간편 로그인, 배송 서비스, 라이브 커머스 등 쇼핑몰 운영을 위한 앱을 원클릭으로 적용할 수 있는 앱스토어 기능 ▲여러 개 쇼핑몰 통합 관리가 가능한 멀티프론트 기능 ▲무제한 연동이 가능한 250여개의 오픈 API 등 더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각 운영사의 비즈니스 모델에 최적화된 맞춤형 D2C 쇼핑몰 개발이 가능해졌으며, 특히 대형 마켓플레이스 형태의 쇼핑몰 구축이 용이하게 됐다.

     

    또한 NHN커머스는 글로벌 이커머스 솔루션 산업에서 대두되고 있는 최신 IT 기술인 MACH 기술을 도입하며,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편리한 서비스 확장과 집중되는 트래픽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마크(MACH): Microservices based(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쳐), API-first(API 중심 디자인), Cloud-native SaaS(클라우드 네이티브 SaaS), and Headless(헤드리스))

     

    NHN커머스 관계자는 "샵바이는 1인 기업부터 중대형 비즈니스까지 쉽게 D2C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는 대표 쇼핑몰 솔루션”이라며 “올 상반기 내 약 300여개 이상 앱을 추가로 제공해 이용자 맞춤형 쇼핑몰 구축을 적극 지원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커머스는 최근 진행한 샵바이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약 15,000개 쇼핑몰에 운영비 180억원을 지원한 바 있다.

  • 2023/04/10 NHN커머스, 쇼핑몰 운영비 180억 지원…2차 사전예약자 모집

    NHN커머스, 쇼핑몰 운영비 180억 지원…2차 사전예약자 모집

    샵바이 그랜드 업데이트 기념 서비스 신규 이용자 위한 120만원 상당 혜택 마련

    1차 사전 예약으로 약 60억원 지원…2차 사전 예약 최대 120억원까지 지원 예정

    쇼핑몰 구축부터 보안서버, 도메인, 전자결제 서비스 가입비, 디자인 스킨까지 모두 지원

     

    [NHN COMMERCE, 2023-04-10]엔에이치엔커머스(대표 이윤식, 이하 NHN커머스)는 대표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shop by)’ 서비스 신규 이용 기업을 위한 쇼핑몰 운영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NHN커머스는 1인 기업 대상 ‘샵바이 스탠다드(shop by standard)’, 중대형 기업을 위한 ‘샵바이 프리미엄’, 사용자 중심의 IT 기술을 접목한 ‘샵바이 프로’ 등 각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국내 최초 확장형 이커머스 플랫폼 ‘샵바이’ 라인업을 운영하고 있다. 

     

    NHN커머스는 더 편리한 쇼핑몰 운영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샵바이’ 서비스 그랜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서비스 신규 이용자를 위한 120만원 상당의 풍성한 사전 예약 혜택을 준비했다. 

     

    사전 예약자에게는 쇼핑몰 구축부터 운영까지 가능한 샵바이 솔루션은 물론, 접속자의 개인정보 및 민감정보를 암호화하는 SSL 보안서버와 쇼핑몰 도메인 주소 비용을 1년 간 무상 지원한다. 전자결제(PG) 서비스 가입비와 유료 쇼핑몰 디자인 스킨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3월 20일부터 4월10일까지 진행된 1차 사전 예약에서는 5,000여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려 약 60억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오는 5월 2일까지 진행되는 2차 사전 예약에서는 최대 120억원 규모의 추가 지원을 할 예정이다. 

     

    더불어 5월 2일 그랜드 업데이트에서는 간편 로그인, 배송 서비스, 라이브 커머스 등 쇼핑몰 운영을 위한 앱을 원클릭으로 적용할 수 있는 앱스토어 기능, 여러 쇼핑몰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멀티 프론트 기능, 무제한 연동이 가능한 오픈 API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샵바이를 만나볼 수 있다. 

     

    NHN커머스 관계자는 “샵바이는 이커머스 사업에 특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샵바이 그랜드 업데이트 사전 예약을 통해 더 많은 커머스 사업자들이 NHN커머스의 맞춤형 이커머스 쇼핑몰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2022/10/06 NHN커머스-아프리카TV,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NHN커머스-아프리카TV,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 강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고객사의 라이브 커머스 니즈 반영…다양한 마케팅 서비스 지원 예정

    아프리카TV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활용해 고객사에게 라이브 커머스 기능 제공

     

    [NHN, 2022-10-05] 엔에이치엔커머스(NHN COMMERCE, 대표 이윤식, 이하 NHN커머스)는 지난 4일 아프리카TV 판교 본사에서 라이브 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NHN커머스와 아프리카TV는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고객사 니즈를 반영해 보다 효율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구축에 나섰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기반으로 NHN커머스 고객사를 위한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해 나갈 예정이며, 추후 라이브 커머스를 활용한 고객사 매출 성장 방안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사 이커머스 고객 대상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기술 지원 ▲공동 마케팅 기반 신규사업 및 고객 유치 위한 전략 추진 ▲이커머스 사업자 위한 부가서비스 지원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했다. 

     

    최근 아프리카TV의 대표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샵프리카’는 NHN커머스의 중대형 브랜드를 위한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 프리미엄’을 통해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로 NHN커머스 솔루션을 활용하는 약 10만개 이상의 고객사는 간단한 입점 절차를 통해 샵프리카에 입점이 가능하다. 양사는 아프리카TV 회원들에게 노출되는 샵프리카 라이브 커머스 기능으로 NHN커머스 고객사의 판로 확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NHN커머스 이윤식 대표는 “아프리카TV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고객사들에게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기반으로 NHN커머스는 엔터프라이즈 규모 기업을 지원하는 서비스 영역을 한층 더 넓혀 이커머스 올인원 플랫폼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는 "NHN커머스와의 협업으로 새롭게 단장한 '샵프리카'를 통해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확장이 더욱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BJ와 콘텐츠를 중심으로 커머스 생태계를 더욱 고도화해 아프리카TV만의 미디어 커머스 플랫폼 영역을 계속해서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NHN커머스는 최근 SAP코리아와 신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고객사 지원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 2022/08/31 NHN커머스, SAP코리아와 신사업 추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NHN커머스, SAP코리아와 신사업 추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양사 솔루션 연동 통해 이커머스 사업자 대상 다양한 신규 사업 추진

    이커머스 고객을 위한 전방위 지원 약속…디지털 전환 자문 및 기술 지원

     

     

    [NHN, 2022-08-31] NHN커머스(대표 이윤식)은 지난 30일 NHN 플레이뮤지엄 사옥에서 SAP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SAP코리아는 글로벌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 SAP의 한국지사로 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NHN커머스와 SAP코리아는 지난 6월 ‘이커머스 기업 통합 솔루션 구축 세미나’에 이어 이달 17일 ‘마케팅 인사이트 웨비나’ 등의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하며 긴밀한 협업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협약식에는 NHN커머스 이윤식 대표와 SAP코리아 신은영 대표를 비롯해 관련 실무자들이 참석해 구체적인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양사는 금번 업무 협약을 시작으로 향후 협력을 강화하고 NHN커머스와 SAP코리아가 보유한 다양한 솔루션을 서로 연동해 국내 이커머스 사업자 대상의 신규 사업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NHN커머스와 SAP코리아는 양사의 이커머스 고객을 대상으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에 대한 자문과 기술 지원을 제공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지속적인 신규 사업 기회 발굴과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이커머스 쇼핑몰을 운영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부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SAP 코리아 신은영 대표는 “이번 NHN커머스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SAP코리아가 더욱 많은 국내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할 수 있어 고무적” 이라며 “이커머스 솔루션은 물론이고 고객 확보와 성장에 필수적인 마케팅 및 고객 데이터 관련 솔루션을 통해 많은 국내 이커머스 기업들에게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NHN커머스 이윤식 대표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엔터프라이즈 고객 대상의 서비스 통합 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하는 등 더욱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예정”이라며, “고객들의 온라인 비즈니스를 위한 end-to-end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개 페이지로 마지막 페이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