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요
이나무 독립형 업그레이드 및 상세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서비스 업그레이드 상세 안내
1:1 문의로 환불 가능한 서비스
제휴사를 통해 환불 가능한 서비스
고도몰 업그레이드 안내
고도몰 업그레이드시, 혜택 제공
자주 묻는 질문
Q. 이나무 시즌4는 왜 종료되나요?
A. 이나무 시즌4는 서비스 노후화로 인해 최신 환경에 부합하지 않는 여러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이 고객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릴 수 있다는 우려로, 고심 끝에 서비스를 종료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Q. 독립형 서비스 종료 후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종료일 이후에도 쇼핑몰 이용은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제공하고 있는 부가서비스 등이 개선이나 정책 변경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해 질 수 있으며,
해당 솔루션에 대한 기술지원 및 보안/기능 관련 패치를 제공하지 않으니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쇼핑몰 업그레이드를 권장드립니다.
Q. 고도몰로 업그레이드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A. 지금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Q. 이나무에서 고도몰로 업그레이드는 어떤 요금제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잇나요?
A. 무료형, 임대형 > 고도몰 basic 또는 pro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독립형 > 고도몰 pro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Q. 이나무 시즌4는 무료형, 임대형, 독립형 모두 종료되나요?
A. 네, 무료형, 임대형, 독립형 버전이 모두 종료됩니다.
단, 독립형은 솔루션 자체는 삭제되지 않으나 NHN커머스의 부가서비스가 종료되어 운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세한 종료 시점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형/임대형 업그레이드 상세 안내 보기 >
이전[중요] 토스페이먼츠 Xpay 호출 URL 변경 안내
다음이나무 무료형/임대형 업그레이드 및 상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