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식
  • 공지사항
  • 이나무
    중요

이나무 독립형 업그레이드 및 상세 일정을 안내드립니다.

2025-04-18

이나무 서비스 종료 및 업그레이드 안내 보기>



서비스 업그레이드 상세 안내



1:1 문의로 환불 가능한 서비스



제휴사를 통해 환불 가능한 서비스




      고도몰 업그레이드 안내



      고도몰 업그레이드 프로세스 자세히보기 >



      고도몰 업그레이드시, 혜택 제공



      자주 묻는 질문

      Q. 이나무 시즌4는 왜 종료되나요?

      A. 이나무 시즌4는 서비스 노후화로 인해 최신 환경에 부합하지 않는 여러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들이 고객 여러분들께 불편을 드릴 수 있다는 우려로, 고심 끝에 서비스를 종료하기로 결정되었습니다.


      Q. 독립형 서비스 종료 후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종료일 이후에도 쇼핑몰 이용은 가능합니다.

          다만 현재 제공하고 있는 부가서비스 등이 개선이나 정책 변경으로 인해 사용이 불가해 질 수 있으며,

          해당 솔루션에 대한 기술지원 및 보안/기능 관련 패치를 제공하지 않으니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쇼핑몰 업그레이드를 권장드립니다.


      Q. 고도몰로 업그레이드는 언제부터 가능한가요?

      A. 지금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Q. 이나무에서 고도몰로 업그레이드는 어떤 요금제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잇나요?

      A. 무료형, 임대형 > 고도몰 basic 또는 pro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독립형 > 고도몰 pro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고도몰 요금제 비교하기 >


      Q. 이나무 시즌4는 무료형, 임대형, 독립형 모두 종료되나요?

      A. 네, 무료형, 임대형, 독립형 버전이 모두 종료됩니다.

           단, 독립형은 솔루션 자체는 삭제되지 않으나 NHN커머스의 부가서비스가 종료되어 운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상세한 종료 시점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무료형/임대형 업그레이드 상세 안내 보기 >

          독립형 업그레이드 상세 안내 보기 >



      이전[중요] 토스페이먼츠 Xpay 호출 URL 변경 안내 

      다음이나무 무료형/임대형 업그레이드 및 상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